본문 바로가기

골프장 이모조모

동도센트리움골프클럽. 가격 및 솔직후기.

요즘 골프장 이곳저곳을 다니는 게 취미가 됐다.

 

그래서 인도어도 이곳 저곳 가본다. 한 곳만 너무 가면, 그 환경이나 분위기에 적응해 버려서 발전이 없는 느낌도 없고 필드 나갔을 때의 그 신선함과 생소함을 느낄 수 없어서다. 

 

오늘은 동도센트리움 골프클럽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는 지인의 말로는 으리으리하다던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위치는 서울에서 부천 넘어가기 직전에 있습니다. 경인로를 지나고 있어서 교통은 좋지요.

 

서울 쪽에서 오면 많이 막힌다는 아쉬움은 좀 있습니다. 

 

 

 

저멀리 보이네요!

 

 

출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2층 주차장까지 있어서 자리는 충분해 보이네요. 

 

부지가 넓은 편이라 역시 좋네요.

 

골프백도 내려주네요. 실외 골프연습장이 아니라 라운딩 나온 줄 알았네요~

 

 

입구는 이렇습니다.

고급지지요??? 아주 넓고 잘 되어 있더라고요.

 

 

내부는 실외 골프 연습장 외에도, 헬스장은 기본이고 퍼팅장 벙커연습장 그리고 스크린 골프까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실테니 사이트에서 직접 가져온 최신 자료로 공유드리겠습니다.

 

70분 기준이고, 일일 사용은 주중 20,000원 주말 22,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퍼팅연습장은 쾌적해 보입니다. 잘 만들어 두었네요. 

 

 

정말 이색적인 건 실외 퍼팅 연습장인데, 천연 그린으로 되어 있습니다. 천연 그린이라니... 이런 골프연습장 별로 없는데, 신기하면서도 도움이 많이 되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대신, 유료로 사용하게끔 하고 있네요. 아쉽아쉽..ㅋ

 

벙커연습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석으로 가보면!!

 

 

110 야드 밖에 안돼서 엄청 아쉽다는....

이 정도 규모에다가 이정도 부지면 더 넓게 해도 될 것 같은데..

 

너무 아쉽습니다. 이렇게 짧다니. 가격과 규모, 그리고 시설에 비해서 타석 거리가 좀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괜찮지만, 타석과 가격은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근처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퍼팅연습장은 이색적이었습니다.

 

오늘도 라베를 향해서!

 

아자아자 파이팅!!